선재광의 피해독편지3


 

안녕하세요선재광 입니다. 

오늘도 좋은 아침 맞이하셨나요?  

 

단시간의 피 해독으로 가지고 평생 건강을 장담하기는 힘들며 피 해독은 다시 건강을 되찾아 행복한 삶을 살아가기 위한 첫걸음일 뿐입니다. 지속적인 피 해독 요법을 시행하는 것은 물론이고,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완전히 피해독 습관으로 바꿔야 합니다. 피를 탁하게 하는 습관이 고쳐지지 않는 한 혈액은 다시 탁해지고 오염되는 것은 시간문제일 뿐입니다.


다행스러운 것은, 피 해독을 통해 건강해진 자신의 몸 상태를 경험한 사람들은 공통적으로 건강에 대한 강한 열망을 가지게 됩니다. 늘 지치고 힘들었던 몸이 상쾌해지고 건강해졌으니 이제 다시는 과거의 상태로 돌아가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제부터는 피 해독으로 건강해진 몸을 어떻게 계속 유지 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지금부터 제시하는 각종 생활 습관을 잘 지킨다면 피 해독과 함께 평생 건강의 지침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많은 환자들은 의사들의 건강 상태를 궁금해 합니다. 의학적인 지식이 많은 사람들은 어떻게 자신의 건강관리를 하는지 호기심이 생기는 것은 당연합니다. 저 또한 환자들에게 그런 질문을 많이 받습니다. 건강관리의 핵심은 누구에게나 똑

같습니다. 바로 '피 해독'에 모든 일상이 맞춰져 있습니다. 하루하루를 피 해독요법을 하며 만성질환이나 암 같은 질병이 근처에도 얼씬 못하게 하는 저의 일상을 공개하니 참고하길 바랍니다.


[선재광의 피해독 따라잡기]

아침 6시 30분 _ 기상과 함께 태극권과 스트레칭을 한 후, 공복에 청혈주스를 마시고 청혈장을 먹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제일 먼저 태극권과 스트레칭을 하는 이유는 경직된 근육과 경혈을 풀어주기 위한 것으로 20~30분 정도만 하면 땀이 나고 몸이 상쾌해 집니다. 그리고 곧바로 공복에 청혈주스를 마시고 그 다음 아침식사로 청혈장을 먹습니다.


체력이 떨어진다고 느껴질때는 간단한 죽이나 현미밥으로 아침을 먹기도 합니다.


오전 9시 30분 _ 출근 후 고관절 벨트로 양쪽 허벅지를 묶고 진료를 보기 시작합니다. 

▶ 출근 후 진료를 하기 위해 의자에 앉으면 고관절 벨트로 양쪽 허벅지를 묶습니다. 이것은 집중력 향상은 물론 자연스럽게 피 해독에 도움이 되는 생활 습관입니다. 의자에 앉기만 하면 자연스럽게 하는 동작인데, 하루 30분 이상만 해도 충분한 효과가 나타납니다.


오후 1시 30분 _ 균형 잡힌 영양으로 점심식사를 하고, 30분간 햇볕 쬐며 산책하기


 점심식사는 대체로 생채소와 조리한 음식을 비슷한 비율로 먹습니다. 생채소는 먹을수록 몸이 가벼워지는 반면, 조리한 음식은 먹을수록 몸이 무거워지는 특성이 있습니다. 생채소만 먹으면 영양이 불균형해질 수 있기 때문에 약 5:5의 비율로 생것과 익힌 것을 같은 비율로 먹는 것이 좋습니다.


식사 후에는 당연히 약 30분간 햇볕을 쬐면서 산책을 하는데 이는 피해독에 무척 중요할 뿐만 아니라 햇볕이 가지고 있는 휴식 에너지, 충전에너지를 충분히 몸으로 받아들이고 근육을 움직임으로써 몸도 가벼워지고 머리도 맑아지는 효과를 얻게 됩니다.


오후에는 식사도 한 탓에 약간 나른해질 수 있기 때문에 진료 틈틈이 시간날 때마다 대나무로 온몸을 두드려 줍니다. 이렇게 하면 온몸의 경혈이 자극이 되면서 몸이 다시 정상을 되찾게 됩니다.


저녁 7시 30분 _ 저녁식사 후, 척추경혈 운동을 하며 휴식


 저녁식사도 생채소와 조리된 음식의 섭취 비율은 비슷하게 합니다. 점심식사와 달리 소화 흡수와 배설 능력을 키우기 위해 반주를 합니다. 와인, 위스키, 과일주, 소주 등 다양합니다. 중요한 것은 양입니다. 소주로 두 잔 정도면 충분합니다. 소량의 술을 함께 마시면 낮에 받았던 정신적 스트레스와 육체적 긴장을 해소할 수 있게 되고 소화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몸에 냉기가 있을 때에도 술을 마십니다. 

 

소주를 마실때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소주에는 인공감미료인 사가린(Sact tharin)이 들어 기 때문에 청양고추를 함께 드시면 좋습니다. 맥주를 마실 때는 위스기 두세 방울 정도를 넣으면 몸이 지나치게 차가워 지는 것을 막을 수 있고 위에도 큰 부담을 주지 않습니다. 

 

저뿐 아니라 대부분의 현대인은 앉거나 서 있는 시간이 많고 다양한 스트레스로 인하여 뇌에 혈류 공급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고 목 주위의 경혈이 막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식사 후 한시간정도 후에 척추경혈 운동을 하면 하루의 피로를 싹 씻을 수 있습니다.


저녁 9시 00분 족욕이나 반신욕을 30분 정도 한 후 저녁 10시 30분쯤 생강차 한잔을 마시고 11시 쯤 취침


 피를 해독하는 하루의 활동에서 가장 마지막을 장식하는 것은 바로 생강차 마시기 입니다. 생강차는 따뜻한 성질이 있기 때문에 몸의 체온을 올려줄 뿐 아니라 하루의 식사로 인해 몸에 축적된 지방을 말끔하게 제거해 맑고 건강한 혈액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줍니다. 잠들기 1~2시간 전에 약 20~30분 정도 족욕이나 반신욕을 하면 체온이 상승되어 혈액순환을 도와 숙면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저의 하루 24시간 피해독 생활습관을 알려드렸습니다. 어렵지 않으시죠? 이렇게 한달만 생활 하시면 몸이 가벼워지고 피로감이 줄어드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당부드릴것은 술을 드시되 과음은 절대 금물이라는 점 기억하세요.

 

오늘부터 저와 함께 피해독 생활을 실천해 보십시오. 잃었던 건강을 회복하고 삶에 의욕이 넘치게 되실 것 입니다.

 

상자 안 화면을 손가락으로 밀어 올리면 피해독편지(청혈인으로 살아가기)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피해독편지는 2일에 한편씩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선재광의 피해독편지

 

PART 1 : 피해독을 통해 청혈인으로 살아가기

 

1. 피해독에 꼭 필요한 피엔효소

2. 피 해독, 왜 3주가 중요한가?

3. 선재광원장의 피 해독24시 (선재광 따라잡기)

4. 절대로 해서는 안되는 것들

5. 3대 영양소가 풍부한 청혈장 만들기

6. 피부를 통해 해독하기

7. 선재광원장의 피 해독24시 (선재광 따라잡기)

8. 저체온 단계에 따라 나타나는 중요질환

9. 저체온과 면역과의 관계

10. 저체온을 극복하는 방법

11. 혈액 속 독소를 빼는 '청혈차' 만들기

12. 선재광원장의 피 해독24시 (선재광 따라잡기)

13. 균형잡힌 영양 테라환 만드는 방법

14. 척추경혈 운동기로 경혈과 근육 자극하기

15. 혈액에 독소가 쌓여 생기는 질병이 비만이다

16. 만성질환에 보약만큼 좋은것들

17. 대나무로 경혈 풀어주는 방법

18. 많이 움직이고, 자주웃고, 푹 자라

19. 고관절 벨트로 혈액흐름 좋게하기

20. 내몸에 맞는 베개 선택법

21. 고혈압,당뇨,고지혈증,발기부전은 한 형제

22. 규소의 놀라운 힘1

23. 규소의 놀라운 힘2 

 

/도서 발췌/

[청혈주스], [체온 1도], [당뇨병 치료, 당뇨약에 기대지 마라]​, [나는 혈압약을 믿지 않는다], [강력한 규소의 힘]

 

PART 2 : 피해독을 통해 고혈압 극복하기

PART 3 : 피해독을 통해 당뇨에서 벗어나기

PART 4 : 피해독 체험사례 모두보기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피해독편지 전체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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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 6개월 동안 보내드리는 피해독편지가 만성질환으로 고생 중이시거나 이제 막 질환의 증상이 시작되어 염려가 되는 모든 분들에게 약 없이 청혈인으로 건강하게 살아가실 수 있는 길잡이가 되길 소망합니다.


피해독편지 내용은 저의 14권 저서 중에 [청혈주스], [체온 1도], [당뇨병 치료, 당뇨약에 기대지 마라][나는 혈압약을 믿지 않는다]에서 발췌한 것이며, 모든 내용은 임상을 거친 결과들이고 많은 부분이 방송을 통해 실험하여 보여드린 사례들입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다음편은 [피해독 실천에 있어서 절대로 하면 안되는 것들] 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